본문 바로가기
이슈따라가기

이재명 후보 "형수욕설" 뭐길래?, 딥페이크 가짜영상 공작은?

by 작은사치 2022. 1. 18.
반응형

"형수욕설" 녹취록 논란에 대한 진실은?

이재명 후보가 야당 출신 성남시장 시절에 형수와의 통화 녹취록에 욕설이 담겨 있었고 이것을 이유로 "반인륜적 패륜아 이재명"을 주장하는 이들이 반이재명을 외치는 큰 이유 중 하나라고 알려져 있다.

 

다시 회자되는 8년전 '이재명 어머니와 형제들'의 호소문
http://amn.kr/sub_read.html?uid=40717

"‘살해협박’을 한 셋째(고 이재선)의 폭언을 ‘철학적 표현’이라고 두둔하며 어머니와 가족들을 능멸"
"셋째부부가 말다툼 녹음 편집 왜곡..새누리당(현 국민의힘)측 인사들과 함께 공개해 넷째(이재명 후보)를 몹쓸 사람으로 만들어"

법원 판결

욕설 녹취록 관련해서 법원 재판 과정에서 형수(박인복)는 시중에 떠도는 일명"형수 욕설" 녹취록에 대해 "이재명 지사가 형수에게 한 욕설이 아니다. 남편 이재선(이재명 형)이 어머님께 한 욕설이다"라고 법정에서 진술을 했다. 형수에게 하는 욕설이 아니었음을 밝혔고 판결문에도 적시되었으며 녹취록 무단 배포도 금지되었다.
또한 선관위에서는 현 녹취록을 배포할 시에는 전체 내용 그대로 사용해야 하며 일부 편집을 금했다. 

이미지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xdZlfwRCISA

당시 배경을 대충 설명하자면

이재명 후보가 성남시장에 당선되면서 이재명 시장은 시 공무원 관계자들에게 공개적으로 "공적이든 사적이든 본인과 가까운 친구, 가족, 인척 등과 통화도 하지 말라"는 강한 지침을 내렸다고 한다. 이를 어길 시 인사고과 등 불이익을 받게 될 것이라는 뜻과 함께..


당시 성남은 보수정권의 텃밭으로 시의회 구성 또한 여당 의원이 과반 이상이었으며 심지어 이재명 시장은 끝없이 보수정권과 맞서고 있었고 며칠에 한 번꼴로 시청 압수수색을 당할 정도였고 사찰당하고 있었던 시기였다고 한다. 티끌만 한 트집거리만으로도 목숨이 왔다 갔다 했다는 엄혹한 시절이었기에 더욱 사소한 의심 거리를 만들지 말아야 했다고 한다.


그 와중에 (시장이 되기까지 물심양면으로 희생하고 도움을 준)형님이 시정에 관여하는 등 시장 동생의 덕을 보려는 시도가 여러 차례 있었고 이를 철저히 차단되는 과정에서 형님은 그 서움함과 분함을 모친에게 풀게 된다.

그 과정이 반복되던 중 형님이 모친에게 욕설과 심한 폭행을 하고 모친이 병원에 실려가는 상황이 벌어지면서 이 사실을 알고 분노한 이재명 시장은형님과의 통화를 시도했으나 거절, 형수와 통화를 하게 되고 이때 통화가 녹취되었던 것이다.

형수와의 통화 내용은?

흥분한 이재명은 형수에게 형과의 통화를 요구하지만 거절당한다.

격분한 이재명은 형님이 모친에게 저지른 욕설에 대해 부당함을 말했고 형수는 "철학적 깊이가 없어 이해를 못 하니 대화하고 싶지 않다"라는 식의 답변에 화가 난 이재명 시장은격양된 목소리로 형님이 모친에게 한 욕설을 "(형수) 친정엄마에게 한다면 어떻겠냐?"라고 형님의 욕설을 형수에게 돌려주는 통화 과정이 녹음되었다고 한다.
팩트는, 전체 녹취록엔 형수에게 욕설을 한 것이 아닌 형님이 모친에게 한 욕설을 그대로 돌려주며 이 욕설을 (형수) 친정엄마에게 한다면 아무렇지 않냐고 되묻는 통화 전반의 내용이다.

이 전체 통화 녹취 내용 중 욕설 내용 일부만 잘라내서 "이재명이 형수에게 욕설을 퍼부었다"는 "형수욕설"로 둔갑되었던 것으로 보인다.

이재명후보는 불거질때마다 제차 해명을 하고는 있지만 다시 들추기엔 아픈 가족사인 데다 더군다나 모친과 형님 모두 돌아가신 상황에서 소극적으로 대처할 수밖에 없는 상황인 듯싶다.

 

"나의 어머니에게 입에 담지 못할 쌍욕과

입원할 정도로 폭행을 한 사람이 형제이라고 해서

그냥 욕 몇마디 못하고 넘길수 있는 상황인가?

신이라해도 참을 수 있을까? 

남도 아닌 형이기에 더 분노스러웠을 것같은데..

나 같으면 그 이상도 했을 듯 싶은데..."

법원 판결문속 이재명 형에 대한 판단 취지

 이재명 향한, 딥페이크 가짜 영상 공작 준비중? 

YTN뉴스에 TBS라디오 뉴스공장에서 "이재명 욕설 음성파일" 딥페이크 가짜영상 공작을 준비중인데 지난주 1차 납품이 되었고 현제는 수정중이며 최종적으로는 설전에 배포할 계획인 것 같다는 보도가 있었다. 

[뉴있저] "가짜 욕설 영상 설 연휴 배포 공작"...이번에는 딥페이크 가짜 영상 의혹? / YTN

최종 납품되면 그걸 유포할 계획인데 유력 유포 루트 중에 하나로 소위 '대깨문'이라고 하는 '친문재인'을 걸고 실제로는 '반이재명'활동을 하는 그룹이 있는데 이 그룹이 결국 누구의 조정을 받는지도 함께 밝혀질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히기도 했다.

출처 : 인터넷언론 열림공감TV 

김건희 7시간 vs 이재명 형수 욕설

논란이 되고 있는 윤석열 대통령 후보의 부인 김건희 씨의 7시간 녹취록과 이재명 후보의 형수 욕설을 같은 차원에서 양쪽 다 틀자는 일부 친윤스피커들과 국민의힘에서 물타기 하려는 시도가 있어 보인다.

 

"김건희 7시간"은 대통령후보 부인과 기자와의 통화

"김건희 7시간"은 녹취록 전부가 공개된 것이 아니라 모든 내용을 알 수는 없지만 공개된 내용만 봐도 이재명 후보의 가족 간의 통화 내용과 비교할 수 없는 중대한 공적 내용들이 들어있다. 

대통령 부인은 일개 장관 부인이 아닌 나라 세금으로 비서진을 두고 나라를 대표해서 활동하는 관리되는 유일한 공직자 부인이다. 그러므로 검증은 필수이기에 이재명 후보의 사인(가족과의)과의 통화 녹취록과 비교한다는 자체가 이치에 맞지도 않으며 국민을 바보로 본다는 것과 다름이 없지 않나 싶다.

 

 

윤석열, 김건희 무속논란 계속.."이 나라를 주술에서 구하라"

"한국교회여, 이 나라를 주술에서 구하라" 보수 진보 교인들이 무속정치 염려되어 국회 소통관에서 '무속정치 규탄' 선언문을 발표, 비선정치·무속정치로 국민과 국권을 조롱하고 있다며 한국

varogagi.tistory.com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는 유료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