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따라가기

강남엄마들, '지문적성검사'로 공부비법을 찾는다?

by 작은사치 2021. 11. 16.
반응형

강남엄마들은 '지문적성검사'로 대입을 준비한다?

대학 진학을 앞둔 자녀를 둔 부모나 학생 본인은 고등학교 진학 시기를 앞두고 많은 고민을 하게 된다.
과연 나의 적성에 맞는 공부방법을 제대로 알고나 있는 것인지, 나에게 맞는 공부법이 따로 있는지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좋은 학원이니 과외니 하는 것들 말고 '공부의 동기'에 대해 가볍게 말해 보고 싶다.

'동기'는 공부에 대한 의지를 갖게하고 최고의 집중력은 의지에서 온다

가장 어려운 부분일 수도 있고 뜻하지 않게 갖게 되는 것이 공부에 대한 동기 부여가 아닌가 싶다.
사실 어려서 부터 명확한 목적과 꿈이 있어서 공부를 한다면 가장 좋은 일이겠지만 대부분의 학생들이 특별한 동기를 이유로 공부를 하지 않는다는 게 현실이다.
하지만 '공부의 동기'는 개인의 기질상의 특징과 성격등에 따라 단순한 곳에서 찾게 되는 경우 또한 많은 것도 사실이다.
친구와 독서실을 같이 다니다가 그 친구를 따라잡자는 단순한 생각으로 공부에 매진하게 계기가 되기도 하고, 친구를 모델로 삼아 따라하다가 성적이 오르는 결과에 공부에 흥미가 생기는 등 친구가 동기부여되는 학습유형의 학생들이 생각보다 많다.

https://www.jamongpick.com/40/23569

그래서 고등학교 진학시기에 고민이 많이 생기게 되는 만큼 내가 지금 공부하고 있는 방법이 맞는지, 나의 기질에 맞는 공부법에 대한 고민이 많은 고등학교 입학전, 그래서 요즘 강남에서 유명하다는 '#지문적성검사', '#진로적성검사'를 받아 보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는 듯싶다.

강남엄마들의 일급비밀?!~

자기만의 스타일로 제대로 된 공부를 즉 나에게 맞는 학습유형으로 시작하기만 한다면 성적도 오르고, 그 성적이 오르는 것을 느끼면서 공부에 흥미를 느끼게 되는 것이 아닐까 싶다.
결국 학생 개인의 스타일에 맞는 공부비법을 갖게 되는 것인 만큼 각 개인별 적성에 맞는, 장점을 살려 나만의 학습유형을 만들어 가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 싶다.

지문 하나만으로 내 아이의 적성과 재능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jamongpick.com/40/23569

 

www.jamongpick.com

☞상기 해당 캠페인은 지문적성검사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문적성검사는 개인의 지문을 채취하여 측정, 한번의 검사로 일생동안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각 개인의 생활지도 뿐 아니라 적합한 미래 진로를 선택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선천적인 우월 지능을 파악, 강한 지능과 적성에 따라 교육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는 유료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 게시물은 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고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