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줍줍

광화문 집회 참석자 "나 혼자 확진되는 게 억울하다"며 침 뱉어

by 작은사치 2020. 8. 19.
반응형

"나 혼자 확진되는 게 억울하다"며 보건소 직원 끼어 안고 침을 뱉어..

[뉴스케이프=양상현 기자] 지난 15일 광복절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산이 급증세를 보이는 가운데 경기 포천시에서는 광화문 집회에 참석한 50대 남녀 2명이 "나 혼자 확진되는 게 억울하다"며 보건소 직원 끼어안고 침을 뱉는 사건이 일어나 논란이다. 

 

출처 http://www.newscape.co.kr/m/view.php?idx=51226&mcode=

 

포천시는 18일 서울 성북구 사랑제일교회 관련 접촉자인 50대 2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포천시 41~42번째 확진자다.

 

19일 포천시 보건소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17일 오전 포천시 보건소 관계자가 방문검사를 위해 일동면 확진자 자택을 방문했을 당시, 광화문 집회에 참석한 2명이 "나 혼자 확진되는 게 억울하다"며 보건소 직원 끼어안고 침을 뱉는 사건이 일어났다고 한다.

보건소 관계자에 따르면 "보건소 직원을 끼어 안은 사람은 여자였고, 침을 뱉은 사람은 남자인 것"으로 전해졌다고 한다.

<이후 생략>

 

jtbc 광화문집회현장 뉴스 화면캡쳐

 

비말전용마스크 KF-AD, 식약처인증 여름용 마스크 판매

비말전용마스크 KF-AD, 식약처허가 의약외품 여름용 마스크 온라인판매 ▶ 애트머스케어 애트머스케어 KF-AD 비말차단마스크 대형 (입체형) 50매 25,300원 [의약외품]애트머스케어 KF-AD 비말차단마��

varogagi.tistory.com

 

댓글